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프로미스나인 멤버 5인, 팀명 지켰다…"공연 준비 중"

2025.03.27 오전 10:39
이미지 확대 보기
프로미스나인 멤버 5인, 팀명 지켰다…"공연 준비 중"
사진제공 = 어센드
AD
그룹 프로미스나인이 새 둥지에서 출발한다.

오늘(27일) 연예기획사 어센드(ASND)에 따르면,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의 전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와 팀명 사용에 대해 원활한 합의를 최근 마쳤다.

이에 따라 다섯 멤버들은 그룹 프로미스나인으로 활동을 지속할 수 있게 됐다.

어센드는 "멤버들의 미래를 진심으로 응원하는 플레디스의 배려와 어센드의 열정이 결합된 의미 있는 결과"라고 설명했다.

어센드는 "프로미스나인 팀명을 유지할 수 있게 되면서 송하영, 박지원, 이나경, 이채영, 백지헌의 음악적 성장을 위한 발판이 마련됐다"며 "팬들을 만나기 위해 새로운 프로젝트와 공연을 준비 중"이라고 귀띔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프로미스나인 멤버 5인, 팀명 지켰다…"공연 준비 중"
사진제공 = 어센드

어센드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재정비를 마친 프로미스나인 멤버 5인의 새로운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하고, 새 출발을 알렸다.

Mnet '아이돌학교' 최종 데뷔조였던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18년 공식 데뷔했다. 'DM', '스테이 디스 웨이(Stay This Way)', '슈퍼소닉(Supersonic)' 등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9인조였던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022년 멤버 장규리가 먼저 탈퇴해 8인조로 재정비해 활동해왔다. 그러다 지난해 12월 31일 전 소속사를 떠나며 이새롬, 노지선, 이서연이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하고, 멤버 5인만이 프로미스나인으로 팀을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9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96,02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1,05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