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의 두 남녀주인공 문가영, 최현욱의 서사를 극대화할 OST 라인업이 베일을 벗었다.
OST 제작사 (주)블렌딩은 오늘(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연출 이수현/극본 김수연/제작 스튜디오N/기획 스튜디오드래곤)의 OST 라인업을 공개했다.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에 고통받는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 분)과 가슴에 흑염룡을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 분)의 봉인해제 로맨스로, 혜진양 작가의 동명의 인기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아티스트들이 이름을 올렸다. 보컬과 퍼포먼스, 프로듀싱 능력까지 선보이며 육각형 남성 솔로 아티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하성운을 시작으로, K-밴드씬 대표주자 LUCY(루시)의 보컬 최상엽, 독보적인 감성과 트렌디함으로 대중성까지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Colde(콜드)가 합류했다.
뿐만 아니라 섬세하고 진솔한 보이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자타공인 ‘OST 장인’ Sondia(손디아)와 한국의 유일무이한 팝펑크 4인조 밴드로 국내외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라이엇키즈까지 각 장르에서 사랑받고 있는 대표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진해 시청자들의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17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블렌딩]
YTN star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