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소비(YOASOBI)가 ‘멜론뮤직어워드’에 출연한다.
요아소비는 오는 30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The 16th Melon Music Awards, MMA2024(이하 MMA, 멜론뮤직어워드)’에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요아소비는 최근 J팝 열풍의 주역으로 꼽히는 혼성 유닛으로 소설을 음악으로 풀어내는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MMA 2024에서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이뿐만 아니라 요아소비는 내달 7일과 8일 양일간 ‘YOASOBI ASIA TOUR 2024-2025 LIVE IN KOREA(요아소비 아시아 투어 2024-2025 라이브 인 코리아)’ 개최 소식을 전했다. 약 1년 만에 두 번째 내한 콘서트로 한국 팬들을 찾는 만큼, 이들은 더욱 알찬 구성으로 무대를 수놓을 예정이다.
J팝 최초로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1위에 오른요아소비는 이에 비례하는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며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다. 전 세계 리스너들의 주목을 받으며 ‘믿고 듣는 유닛’으로 자리매김한 이들의 행보에 이목이 쏠린다.
[사진제공=리벳(LIVET)]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