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인 체제 포레스텔라, 콘서트 성료…고우림·김연아 부부도 응원

2024.11.04 오후 02:53
이미지 확대 보기
3인 체제 포레스텔라, 콘서트 성료…고우림·김연아 부부도 응원
사진제공 = 비트인터렉티브
AD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3인 체제로는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군 복무 중인 멤버 고우림은 아내인 '피겨 여왕' 김연아와 함께 객석에서 멤버들을 응원했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일과 3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단독 콘서트 '더 일루셔니스트(THE ILLUSIONIST)'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더 일루셔니스트'는 포레스텔라가 1년 만에 선보인 단독 콘서트다.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는 극한의 아포칼립스 상황에서도 빛을 선사하는 '환영술사'로 변신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마이 페이버릿 띵스(My Favorite Things)', '딴따라 블루스', '달의 아들',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 백야)', '세이브 아워 라이브즈(Save our lives)' 등으로 세트리스트가 꾸며졌다. 최근 발매한 신곡 '아포칼립스(Apocalypse)' 무대도 선뵀다.
이미지 확대 보기

3인 체제 포레스텔라, 콘서트 성료…고우림·김연아 부부도 응원
사진 = 포레스텔라 공식 인스타그램

포레스텔라는 "우리의 음악이 앞으로도 여러분께 힘이 됐으면 좋겠다. 그렇게 희망을 계속 찾아나가다 보면 황폐한 세상에도 다시 꽃이 피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피아노 맨(Piano Man)' 무대로 공연을 마쳤다.

군 복무 중인 멤버 고우림은 이날 아내 김연아와 함께 객석에서 공연을 관람했다.

고우림은 공연이 끝난 뒤 포레스텔라의 대기실을 찾아 직접 멤버들을 축하하기도 했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49,9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8,35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