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코미디 리벤지' 이경규 "이진호 불법 도박? 한 명 탓에 흔들리지 않을 것"

2024.10.14 오후 12:06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코미디 리벤지' 이경규 "이진호 불법 도박? 한 명 탓에 흔들리지 않을 것"
AD
개그맨 이진호가 불법 도박에 손 댄 사실을 고백한 가운데,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에 불참했다.


오늘(14일) 오전 11시 서울 동대문 브이스페이스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코미디 리벤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권해봄 PD, 박현석 PD와 이경규, 박나래, 이용진, 황제성, 김경욱, 김용명, 이상준, 신기루, 곽범, 이창호, 이선민, 조훈, 신규진, 이재율, 엄지윤, 박세미, 김지유, 송하빈 등 출연자들이 자리했다.

이와 관련해 권해봄 PD는 "파악할 시간이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 들어오기 직전에 들었다. 제작진과 관계자분들 전혀 몰랐던 일이다"라며 "아직 글도 못 읽었고 현재 파악 중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당초 이진호는 제작발표회 참석자 명단에 있었으나 이후 제공된 명단에서는 제외됐다. 행사 관계자는 "이진호 씨가 갑자기 다른 프로그램 촬영이 잡혀 불참한다는 의사를 전해왔다"라고 설명했다.


이경규는 "'코미디 리벤지'는 한 명이 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한 명의 사생활로 흔들리지 않는다. 소식은 들었지만 개의치 않고 저희 프로그램은 예정대로 진행될 것"이라고 담담히 밝혔다.

이진호는 앞서 이날 오전 자신의 SNS에 “2020년 우연한 기회로 인터넷 불법 도박사이트에서 게임을 시작하게 됐고, 감당하기 힘든 빚을 떠안게 됐다”라며 “너무나 부끄럽고, 죄송하다”라고 밝혔다.

그는 “사회적 물의를 일으키고 그것을 숨기기에 급급했던 저에게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도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린다. 경찰 조사 역시 성실히 받고 제가 한 잘못의 대가를 치르겠다”라고 사과했다.

[사진 = SM C&C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30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24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