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터뷰③] 키스 오브 라이프 벨 “父 심신은 자유로운 영혼…‘행복한 음악 하라’ 조언”

2024.07.01 오전 09:50
이미지 확대 보기
[Y터뷰③] 키스 오브 라이프 벨 “父 심신은 자유로운 영혼…‘행복한 음악 하라’ 조언”
사진=S2 엔터테인먼트
AD
키스 오브 라이프(KISS OF LIFE)의 벨이 아버지인 가수 심신에 대한 존경심을 표현했다.


키스 오브 라이프는 지난달 24일 디지털 싱글 ‘Sticky’(스티키) 발매 기념 라운드 인터뷰에서 취재진과 만나 데뷔 후 지난 1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 등을 밝혔다.


이날 벨은 아버지 심신에 대한 질문을 받자 “따로 내게 조언을 하기 보다 항상 격려와 ‘사랑한다’는 말을 문자 메시지로 보내 주신다. 최근에 아버지 얼굴을 거의 못 봤는데 항상 메신저나 전화로 사랑한다는 말씀을 해준다”라고 각별한 부녀 사이를 공개했다.

이어 벨은 “아버지는 늘 ‘행복하게 음악을 해라’, ‘절대 행복을 잊지 말라’고 해준다. 직접 만든 음악을 공유하거나 콘서트를 하고 오시면 마음에 들었던 자기 공연 영상을 두세 번씩 보내곤 한다”라며 웃었다.

벨은 아버지 심신에 대해 “아버지는 정말 자유로운 영혼 그 자체다. 난 우리 아버지만큼 자유로운 아티스트를 본 적이 없다. 어떻게 보면 나이를 이렇게 드셔도 순수할 수 있는 부분을 본받고 싶다고 생각한다. 자기 자신을 사랑할 수 있는 자신감이 정말 대단하다”라고 답했다.

한편 키스 오브 라이프는 지난해 데뷔 후 세 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들은 이번 신곡 ‘Sticky’를 통해 무더운 여름을 식혀줄 청량함과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서머 퀸’의 자리를 정조준 한다.

YTN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80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2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