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굿파트너', 장나라부터 표지훈까지…이혼전문팀 완전체 포스터 공개

2024.06.18 오전 09:11
이미지 확대 보기
'굿파트너', 장나라부터 표지훈까지…이혼전문팀 완전체 포스터 공개
AD
'굿파트너' 장나라, 남지현, 김준한, 표지훈이 완벽한 이혼전문팀으로 뭉친다.


7월 12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굿파트너'(극본 최유나, 연출 김가람, 기획·제작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측은 오늘(18일) 법무법인 '대정'의 이혼전문팀 차은경(장나라 분), 한유리(남지현 분), 정우진(김준한 분), 전은호(표지훈 분)의 완전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굿파트너'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과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의 차갑고 뜨거운 휴먼 법정 오피스 드라마다. 인생 계획에 없던 뜻하지 않은 이별을 마주한 사람들, 가정을 해체하는 순간에 벌어지는 빅딜과 딜레마를 현실적이고 직접적으로 담아낸다.

대중에게 잘 알려진 최유나 이혼전문변호사가 직접 집필을 맡았고, '알고있지만,',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뱀파이어 탐정' 등 감각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호평받은 김가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단체 포스터는 법무법인 '대정' 이혼팀 4인방의 팀플레이를 기대케 한다. 자신감 넘치는 스타변호사 차은경을 필두로 긍정 에너지 충만한 신입변호사 한유리, 편안하고 따스한 미소로 신뢰감을 주는 정우진, 스윗한 전은호까지 의뢰인을 맞이하는 각양각색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나라는 이혼이 '천직'인 스타변호사 '차은경'을 맡아 강렬한 변신을 선보인다. 17년 차 베테랑 이혼전문변호사이자 모두가 인정하는 '워너비'지만, 직설적이고 까칠한 인물. 인생 격변의 기로에서 자신과 정반대인 신입변호사 한유리와 부딪히고 연대하며 큰 변화를 맞는다.


이혼은 '처음'인 신입변호사 '한유리'는 남지현이 열연한다.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사회초년생인 그는 효율주의 차은경과 시도 때도 없이 충돌하며 성장해 나간다.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가 티격태격 앙숙에서 '굿파트너'가 되기까지, 화끈하게 부딪칠 '단짠' 워맨스는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김준한은 법무법인 '대정'의 이혼 2팀 파트너 변호사 '정우진'으로 분한다. 차은경의 믿음직한 후배인 그는 갈등을 중재하는 부드러운 리더십을 가져 차은경에게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고 브레이크를 걸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다. 인간 차은경을 존중하고 변호사 차은경을 존경하며 완벽한 파트너로 합을 맞추고 있다.

낙천주의 변호사 '전은호'는 표지훈이 맡았다. 상대방의 감정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는 눈치 백 단의 소유자. 이혼팀의 잦은 신입 이탈을 막기 위해 한유리 전담 마커로 활약한다. 방식은 달라도 목표는 같은 이들이 의뢰인이 던진 난제들을 어떻게 해결해 나갈지 궁금증을 모은다.

'굿파트너' 제작진은 "경험치 다른 이혼변호사들이 풀어내는 현실 공감 에피소드부터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로펌 이야기, 오피스물 특유의 다양한 관계성까지 흥미로울 것"이라면서 "공감과 카타르시스를 넘나들 '대정' 패밀리의 짜릿한 팀플레이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스튜디오S·스튜디오앤뉴]

YTN 강내리 (nrk@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9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3,93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4,09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