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BTS 둘러싼 루머에 초강수…빅히트 "명예 침해, 엄중 대응"

2024.04.29 오후 02:43
이미지 확대 보기
BTS 둘러싼 루머에 초강수…빅히트 "명예 침해, 엄중 대응"
사진제공 = 빅히트 뮤직
AD
연예기획사 빅히트뮤직이 그룹 방탄소년단을 둘러싼 여러 루머에 대해 강경 대응에 나섰다.


빅히트뮤직은 28일 팬 커뮤니티 서비스 위버스를 통해 "최근 방탄소년단의 명예를 훼손하고 음해하려는 조직적인 움직임이 다수 감지됐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루머 조성, 허위사실 유포, 무분별한 모욕, 조롱이 도를 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사안이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침해하는 행위로 판단하고, 기존 상시 법적 대응에 더해 별도의 법무법인을 추가로 선임해 엄중 대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혐의자들에게는 선처 및 합의 없는 무관용의 원칙을 적용해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고 못 박았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방탄소년단과 빅히트뮤직이 한 종교 단체와 연관돼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소속 그룹들의 음악, 콘셉트 등이 이 단체의 상징과도 연결성이 있다는 말도 나왔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 방탄소년단 편법 마케팅을 이용한 사기, 공갈 등의 혐의로 징역 1년을 선고 받았던 A씨에 관한 판결문이 공개돼, 방탄소년단이 과거 사재기 마케팅을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으로 뒤늦게 번졌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76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3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