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BS "'정글밥' 작년 8월 류수영에 영감 얻어 기획"…김병만 주장 반박

2024.04.19 오전 11:02
이미지 확대 보기
SBS "'정글밥' 작년 8월 류수영에 영감 얻어 기획"…김병만 주장 반박
AD
SBS ‘정글밥’ 측이 아디디어를 뺐겼다는 방송인 김병만의 주장에 반박했다.


오늘(19일) SBS는 공식입장을 내고 “올 하반기에 방영되는 SBS 신규 예능 ‘정글밥’은 2023년 8월 ‘녹색 아버지회’ 스리랑카 촬영 당시 현지 시장에서 산 식재료를 이용해 즉석에서 한국의 맛을 재현해내는 류수영 씨를 보고 영감을 얻은 ‘녹색 아버지회’ 제작진이 기획한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어 “평소 아프리카 봉사활동을 통해 오지에서의 요리 경험이 많은 류수영 씨는 '정글밥'을 통해 K-레시피가 우리와 전혀 다른 식문화권에서도 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한국의 맛을 전세계에 알린다는 콘셉트에 맞춰 'K-식문화 교류기'를 소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병만은 18일 YTN과 전화 인터뷰에서 “’정글의 법칙' 재개에 대한 희망고문만 하다가 결국 아이템만 도둑질해 간 셈이니 서운하다”라고 밝혔다. 김병만에 따르면 올 2월 SBS 예능 스튜디오의 고위 간부와 김진호 PD를 만나 정글 생존이 아닌 체험과 힐링을 테마로 한 스핀오프를 해보고 싶다고 아이디어를 제시한 바 있다.

그러나 SBS 측은 “이미 올해 1월 말 편성을 확정짓고 제작을 준비하고 있다”고 구체적인 편성 시기를 언급하며 이를 부인했다.

한편 김병만은 현재 유튜브 채널에서 ‘정글 크래프트’라는 이름으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으며 현재 촬영차 해외 체류 중이다.

[사진 = OSEN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7,62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45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