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M, 보아 비방한 '디시인사이드' 이용자 고소…"선처 없다"

2024.04.17 오후 02:21
이미지 확대 보기
SM, 보아 비방한 '디시인사이드' 이용자 고소…"선처 없다"
사진제공 = OSEN
AD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소속 가수 보아(BoA)를 비방한 누리꾼을 상대로 법적 조치에 돌입했다.


오늘(17일) SM에 따르면, 최근 보아는 자신에 대한 허위 사실 및 비방, 외모 비하, 성희롱 등 악의적인 게시물 및 댓글을 게시한 이를 모욕죄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피고소인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의 '남자 연예인 갤러리' 및 '별순검 갤러리' 게시판 이용자다.


이 밖에 SM은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의 다수 게시판을 비롯해, 엠엘비파크, 인스티즈, 네이트판, 다음 카페 여성시대, 더쿠, 기타 온라인 커뮤니티 및 유튜브 등에 게재된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도 강력한 법적 조치를 준비 중이다.

유튜브와 같이 해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소셜미디어 플랫폼의 경우, 본사 소재지를 기준으로 해외에도 수사 협조 요청 및 고소 가능 여부 등을 적극 검토해 진행하고 있다.

SM은 "악성 게시글 작성 행위들을 이어가고 있는 악플러들의 고소 대상 선별 및 추가 고소 진행을 이어갈 계획이며, 선처나 합의 없이 관련 행위자들을 법적으로 처벌받도록 할 방침"이라고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7,62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45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