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연상호·전소니의 '기생수', 2주 연속 넷플릭스 정상…"글로벌 신드롬"

2024.04.17 오후 01:37
이미지 확대 보기
연상호·전소니의 '기생수', 2주 연속 넷플릭스 정상…"글로벌 신드롬"
'기생수: 더 그레이' 스틸컷 ⓒ넷플릭스
AD
넷플릭스 새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2주 연속 넷플릭스 비영어권 시리즈물 글로벌 1위에 이름을 올렸다.


오늘(17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기생수: 더 그레이'는 4월 8부터 14일 사이 4,900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면서 글로벌 1위에 올랐다. 이로써 '기생수: 더 그레이'는 2주 연속 정상 자리를 지켰다.

'기생수: 더 그레이'는 총 84개 국가에서 10위 안에 들었으며 한국과 멕시코, 칠레, 대만, 태국, 모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등 33개 국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일본의 동명 만화 '기생수'를 원작으로 하는 '기생수: 더 그레이'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 생물들과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원작의 무대를 한국으로 옮겨 확장된 세계관을 보여주는 '기생수: 더 그레이'는 영화 '부산행',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선산' 등을 연출한 연상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배우 전소니가 주연을 맡았다.

뛰어난 시각효과와 빠른 전개 등으로 전 세계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기생수: 더 그레이'의 인기가 계속되며 새로운 글로벌 신드롬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09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7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