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노유민, 호흡곤란 사고 이후 '아내 논란' 일축..."충격·트라우마"

2023.12.05 오전 11:00
이미지 확대 보기
노유민, 호흡곤란 사고 이후 '아내 논란' 일축..."충격·트라우마"
사진=오센
AD
그룹 NRG 출신 노유민 씨가 호흡곤란으로 실신했다. 그런데 옆에 있던 아내가 이 상황을 공개하자, 뜻밖의 논란이 됐다.


최근 노유민 씨의 아내는 자신의 SNS에 노유민 씨가 키즈카페에서 딸과 놀아주다가 쓰러져 의식을 잃은 모습이 담긴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오늘 지옥을 경험했다. 아이와 놀아주던 남편이 갑자기 '아악' 소리를 내더니 못 일어나고 누워서 눈만 치켜 뜨고 얼굴이 창백해진 거다. 느낌이 싸해서 확인해 보니 숨을 못 쉬고 불러도 대답을 못했다"고 적었다.

이어 "옆에서 놀던 남자 아이에게 남자 어른 아무나 불러 달라고 소리쳤다. 아이는 놀라서 소리 지르고 울고, 남편을 흔들어 깨우면서 119를 누르는 순간, 남편이 희미하게 정신이 돌아왔는지 잠이 덜 깬 목소리로 '자기야, 왜 그래'라고 했다. 남편이 혼절해 있었던 시간은 30초가 채 안 됐던 것 같은데 그 시간이 얼마나 길고 지옥 같았는지 안 겪어본 사람은 상상불가"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살면서 이렇게 무서운 순간은 처음 겪어봤다.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 아이와 놀아주다가 엉덩방아를 찧었는데 꼬리뼈가 바닥에 찍히면서 순간적으로 척추 근육에 극심한 통증이 있었고 호흡곤란이 오면서 기절한 것 같다더라. 정말 속상하고 마음이 아픈 오늘이다. 지금은 허리와 엉치뼈 근육에 통증이 좀 있는 거 빼고는 저녁도 잘 먹고 약도 잘 먹고 잘 쉬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노유민, 호흡곤란 사고 이후 '아내 논란' 일축..."충격·트라우마"
사진=노유민 아내 SNS

이후 노유민 씨는 직접 "다행히 심각한 골절이나 척추 손상은 없었다. 디스크 충격 때문에 치료가 불가피하다고 해서 주사 맞고 물리 치료를 받고 있다"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노유민 씨의 아내를 두고 "남편이 쓰러졌는데 영상 촬영을 하고 있냐", "SNS에 이걸 왜 올렸냐"며 비난했다.

애꿎은 화살이 아내에게 돌아가자 노유민 씨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떻게 사고가 났는지 파악하기 위해 영상을 찍어둔 건데 오해가 생겼다"며 "아내가 너무 놀랐다는 이야기를 뒤늦게 들었다. 아내는 현재 큰 충격과 트라우마로 힘들어하는 상태”라고 말했다.

한편 노유민 씨는 1997년 NRG 1집 앨범 ‘New Radiancy Group’으로 데뷔했다. 2011년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3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