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국민섭섭남' 강태오, 영화 '타겟' 특별출연…군백기 아쉬움 달랜다

2023.08.31 오전 09:51
이미지 확대 보기
'국민섭섭남' 강태오, 영화 '타겟' 특별출연…군백기 아쉬움 달랜다
AD
배우 강태오 씨가 영화 '타겟'에 특별출연, 군백기(군대+공백기)에 대한 팬들의 아쉬움을 달랜다.


지난 30일 개봉한 영화 '타겟'(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작 ㈜영화사 피어나, 감독 박희곤)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신혜선 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강태오 씨는 사이버 수사대 소속 '나 형사' 역으로 특별출연했다.

나 형사는 사건사고가 난무하는 경찰서에서 중고 사기사건 피해자 수현에게 진심으로 공감해주는 성실하고 열정적인 캐릭터. 수현의 상황을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는 사람들과 달리 심각성을 인지하고 수사를 진행하는 등 극의 흐름을 이끌어간다.

강태오 씨는 배역을 위해 실제 형사들의 패턴 및 생활 습관 등을 공부한 것으로 전해진다. 그는 신입 형사의 특징을 살려 피해자에게는 공감력 높은 성격이지만 범인에게는 물불 가리지 않고 달려드는 모습의 리얼한 캐릭터를 만들어냈다.

한편 강태오 씨는 지난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하며 데뷔 10년 만에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극 중 남주인공 '이준호'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여심을 사로잡았고, 명대사로 '국민섭섭남'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이후 지난해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군 복무 중이다.

[사진제공 =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YTN 강내리 (nrk@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3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