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축제가 내달 개최된다.
오는 6월 17일 방탄소년단의 데뷔 10주년 축제 '2023 비티에스 페스타(2023 BTS FESTA)'의 주요 행사가 서울 여의도 한강 공원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방탄소년단의 팬덤인 '아미(ARMY)'와 대중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로 펼쳐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하며 페스타를 개최해 왔다. 올해는 팀 데뷔 10주년을 맞아 서울시와 협업해 이색적인 방식으로 펼쳐진다.
6월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이어져 서울 전역이 보랏빛으로 물들 예정이다. 12~25일 세빛섬, 남산서울타워, 시청사, DDP, 월드컵대교 등 서울의 주요 랜드마크가 보랏빛으로 물들고, 여의도를 비롯해 서울 곳곳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즐길 거리, 볼거리가 펼쳐져 방탄소년단 데뷔 10주년 기념 열기를 높인다.
YTN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사진 = '2023 BTS 페스타' 트레일러 영상 캡처
AD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연예 뉴스
-
"박수홍, 여자에 미쳤다…" 세무사가 밝힌 친형의 메시지
-
박명수, '1박2일' 바가지 논란에 "비싸면 사지마...지역 경제 망친다"
-
'댄스가수 유랑단' 화사 "악플에 독기 품어...겉모습만 보고 날 판단"
-
백지연, 범 현대家 사돈 되던 날…최지우·오연수 등 ★들 총출동
-
'마약 5종 투약 혐의' 유아인, 오늘(9일) 불구속 송치
-
차서원, 결혼 발표 후 악플 세례…BL드라마 팬들에 손편지
-
김태희, 솔직하고 예쁘고 다 한 13년 만의 예능 나들이
-
온유, 샤이니 정규 8집 활동 불참…"컨디션 난조"
-
"이시언에게 미안하지만…" '태계일주2', 덱스 만난 기안84의 자신감 (종합)
-
'태계일주2' PD "인도 열차 사고 희생자 애도…세심히 편집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