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한국어 더빙을 맡은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 씨가 부른 OST(오리지널 사운드트랙)가 호평을 얻고 있다.
17일 오후 6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는 다니엘 씨가 부른 ‘인어공주’ OST ‘저곳으로’의 뮤직비디오와 음원을 공개했다.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는 ‘인어공주’의 주인공 에리얼의 주제곡으로 인간 세상을 동경하며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고 싶은 소망이 담긴 노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직후 인기 급상승 동영상 목록에 이름을 올렸고, 공개 16시간 만에 조회수 207만 회(18일 오전 10시 기준)를 기록하며 화제 몰이에 성공했다. 5일 전 공개된 4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이 257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것에 이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것.
이미지 확대 보기
디즈니 실사 뮤지컬 영화 ‘인어공주’의 한국어 더빙을 맡은 뉴진스 다니엘
앞서 연기 경험이 전무한 다니엘 씨가 전문 성우들을 대신해 영화의 한국어 더빙을 맡는다는 점을 놓고 설왕설래가 이어지기도 했다. 그러나 당초 우려가 무색할 정도로 팬들은 공개된 음원에 대체로 높은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
앞서 디즈니 측은 다니엘 씨가 악보만 주어진 채 즉석으로 이뤄지는 가창과 대사 테스트 등 오디션에서 관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에리얼 역에 최종 낙점됐다고 밝힌 바 있다. 디즈니의 자신감처럼 공개된 음원이 호응을 얻으며, 다니엘 씨가 영화의 흥행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동명의 애니메이션 원작을 실사화한 영화 ‘인어공주’는 오는 2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