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호연, 나홍진 새 영화 '호프' 캐스팅… 황정민·조인성·마이클 패스벤더 호흡

2023.03.30 오후 02:44
이미지 확대 보기
정호연, 나홍진 새 영화 '호프' 캐스팅… 황정민·조인성·마이클 패스벤더 호흡
AD
배우 정호연 씨가 나홍진 감독의 신작 영화 ‘호프(HOPE, 가제)' 주연으로 합류, 한국에서의 차기작을 확정했다.


정호연 씨가 나홍진 감독의 신작 영화 ‘호프(HOPE, 가제)'에 경찰 '성애' 역으로 캐스팅됐다. 나홍진 감독은 美 매체 '데드라인'을 통해 "정호연의 모든 것이 제가 상상했던 캐릭터(성애)와 일치한다. 그의 대담하고 밝은 에너지는 이 영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정호연 씨와 함께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혔다.


영화 ‘호프'는 고립된 항구마을 호포항에서 시작된 의문의 공격에 맞서는 주민들의 이야기로, 마을 외곽에서 미지의 존재가 목격된 후, 그 실체를 수색하다 마을이 파괴될 위기에 놓인 주민들의 사투를 그려낼 예정이다. 포지드필름스가 제작,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가 투자/배급을 맡았다.

정호연 씨는 영화 ‘호프'를 통해 황정민, 조인성 씨 그리고 알리시아 비칸데르, 마이클 패스벤더 씨 등과 호흡을 맞춘다.

사람엔터테인먼트 이소영 대표는 "'오징어 게임' 이후 정호연 배우와 한국에서의 차기작을 오랜 시간 함께 고심한 끝에 영화 ‘호프(HOPE, 가제)'로 확정하게 됐다. 배우가 작품 촬영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해외 작품 스케줄 등 원활한 진행을 위해 잘 케어하겠다"고 전했다.

정호연 씨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배우로서 데뷔, 한국 배우 최초로 '제 28회 美 SAG'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제 74회 에미상'(Emmy Awards) 드라마 시리즈 부문 여우조연상에 노미네이트됐다.

또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Apple TV+ 새 스릴러 시리즈 '디스클레이머(Disclaimer)'와 조 탈보트 감독의 신작 영화 '더 가버니스(The Governesses)'의 주연으로 발탁돼 주목받기도. 영화 ‘호프(HOPE, 가제)'의 주연으로서 한국 관객들을 만날 정호연 씨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YTN 김성현 (jamkim@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54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7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