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의 글로벌 인기가 거세다.
오늘(11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더 글로리'는 공개 2주차인 1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8,248만 시청시간을 기록,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비영어권 TV쇼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또 대한민국을 비롯해 브라질, 캐나다, 멕시코, 칠레, 페루, 오스트리아, 벨기에, 프랑스, 독일, 그리스, 이집트, 모로코, 홍콩, 일본, 호주, 뉴질랜드 등 전세계 62개 국가에서 톱10에 올랐고, 아시아 8개국 1위를 차지했다.
'더 글로리'는 공개 3일 만에 2,521만 시청시간을 기록하며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비영어) 부문 3위에 오른 바 있다. 이어 2주 차에 정상에 오르면서 뜨거운 세계적 인기를 입증했다.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한 여자가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더 글로리' 파트1은 지금 바로 넷플릭스에서 정주행 가능하다.
[사진출처 = 넷플릭스]
YTN 강내리 (nrk@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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