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BTS 진, 차량 탑승한 채 조용히 훈련소 입소...멤버들 동승

2022.12.13 오후 02:09
이미지 확대 보기
BTS 진, 차량 탑승한 채 조용히 훈련소 입소...멤버들 동승
AD
방탄소년단 진 씨가 입소했다.

진 씨는 13일 오후 경기 연천 제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진 씨는 입대 전 수차례 예고한 대로 별도의 인사나 행사를 진행하지 않고 차량에 탄 채 훈련소에 입소했다.

이날 방탄소년들 멤버들도 진 씨를 배웅하기 위해 차에 동승한 것으로 전해졌다. 진 씨와 멤버들은검은색 밴 6대를 나눠 타고 함께 들어갔다.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방문을 자제해 달라"는 소속사와 진 씨의 당부를 지킨 듯 아미들은 현장 방문을 자제한 모습이었다. 대신 'BTS 김석진 군과 모든 장병의 입소를 환영합니다'라고 적힌 보라색 현수막과 풍선이 팬들의 마음을 대신 전했다.

그럼에도 현장은 이른 시간부터 국내외 취재진, 통제 인력 등으로 북적였다. 신병교육대대 정문 인근에는 국내외 취재진이 오전부터 신병교육대 앞에 모여 취재 열기가 뜨거웠다.


군은 인파가 몰릴 것을 대비해 자치단체 등과 함께 현장 종합상황실 및 응급 의료 지원 센터를 운영하며 혹시 모를 안전사고를 대비했다. 경기북부경찰청 역시 당일 현장 주변에 경찰 기동대 등 300명을 배치해 질서유지와 교통관리 등에 나섰다.

이날 훈련소에 입소한 진 씨는 5주간 기초 군사 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아 육군 현역병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진 씨의 전역 예정일은 2024년 6월 12일이다.

[사진=오센]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1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71,39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5,66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