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조민아 "아들과 합쳐 49kg"...뇌하수체 종양 검사까지

2022.08.18 오전 09:35
이미지 확대 보기
조민아 "아들과 합쳐 49kg"...뇌하수체 종양 검사까지
AD
걸그룹 쥬얼리 출신 조민아 씨가 근황을 전했다.


오늘(18일) 조민아 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요즘 강호 왕자님이 엄마가 눈 앞에 안보이면 우는 엄마 껌딱지 상태라 9년을 매일 해온 블로그 포스팅 작업만 겨우 하고 인스타그램 접속을 통 못했다. 그간 여기저기 몸이 좀 안 좋았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뇌하수체 종양 전조증상으로 병원에서 혈액검사를 권해서 검사를 했었다. 결과는 이상이 없다고 합니다. 많이 놀랐는데 정말 다행이다"라며 "아기를 키우면서 나 자신을 잘 챙기는 게 어려운 일이긴 하지만, 엄마가 하나부터 열까지 다 챙겨줄 수 있는 시기가 아기의 전체 삶 중에서 그리 길지 않다"라고 말을 이었다.

또 "커가는 아가의 모든 순간이 소중해서 눈이라는 사진기로 담아 마음에 저장하며 다시 오지 않을 현재를 즐기고 있다"라며 해시태그로 #장보기데이트 #한살림 #바람맞아서 #머리산발 #모자 #둘이합쳐서 #49kg 라고 적었다.

한편 조민아 씨는 2020년 결혼했고 이듬해 아들을 얻었다. 하지만 가정 폭력 피해를 암시하는 글을 올렸고 결국 서울가정법원을 통해 이혼 소장을 제출하며 이혼 사실을 밝혔다.

[사진=조민아SNS]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