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이슈] '빅마우스', '우영우' 제치고 콘텐츠 랭킹 1위...3위는 '카터'

2022.08.16 오전 08:36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빅마우스', '우영우' 제치고 콘텐츠 랭킹 1위...3위는 '카터'
AD
드라마 ‘빅마우스’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쳤다.


오늘(16일) OTT 통합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는 8월 2주 차(8/6~8/12) 통합 콘텐츠 랭킹을 발표했다.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는 지난 8일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제치고 통합 콘텐츠 랭킹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빅마우스’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희대의 천재 사기꾼 ‘빅마우스’가 된 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 가는 이야기다. 배우 이종석, 임윤아 씨의 부부 케미와 함께궁금증을 유발하는 전개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며 연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2위는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이하 ‘우영우’)가 차지했다. ‘우영우’는 자폐스펙트럼을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가 사건들을 해결하며 성장하는 휴먼 법정 드라마다. 한 계단 하락한 순위지만 여전히 14%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고 있다.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둬 결말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3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카터’다. 기억을 잃은 채 깨어난 남자가 귀에 장착된 장치를 통해 들려오는 지시에 따라 인질 구조작전에 뛰어드는 내용이다. 영화 ‘악녀’를 연출한 정병길 감독과 7년 만의 영화 복귀인 배우 주원 씨의 조합에도 불구하고 관객들 사이에서는 호평과 혹평이 엇갈리고 있다.

4위는 채널 ENA 토요드라마 ‘신병 PART1’이다.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장삐쭈’의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한 밀리터리 드라마로, PART1과 PART2 모두 리얼한 스토리로 호평을 얻고 있다.

5위에는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헌트’가 올랐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동림’을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에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로, 배우 이정재 씨의 감독 데뷔작이기도 하다. 더불어 이정재 , 정우성 씨가 23년 만에 재회한 작품으로 큰 화제를 모았으며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사진=MBC]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58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