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준호, 폭풍 성장한 4살 딸 유담과 '슈돌' 출연...신현준과 우정여행

2022.06.30 오전 09:44
이미지 확대 보기
정준호, 폭풍 성장한 4살 딸 유담과 '슈돌' 출연...신현준과 우정여행
AD
배우 정준호 씨가 9살 아들 시욱 군, 4살 딸 유담 양과 함께 배우 신현준 씨의 두 아들과 만난다.


오는 7월 1일 방송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민준, 예준 형제의 아빠 신현준 씨가 25년지기 절친인 정준호 씨 가족과 갯벌 체험에 나선다.

정준호 씨의 아들 시욱 군은 아빠와 닮은 훈남 외모와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딸 유담 양은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만드는 러블리함으로 민준, 예준 형제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예준 군과 유담 양의 남다른 케미가 보는 이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짓궂은 아빠 신현준 씨에 의해 눈싸움을 시작한 예준 군과 유담 양. 유담 양이 고개를 숙이며 쑥스러워하자 예준 군은 씨익 미소 지으며 가까이 다가가 눈을 맞춰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만들었다. 이어 예준 군은 유담 양에게 “나 아가아냐. 오빠야”라고 박력 넘치는 상남자 모습까지 보였다고 해 이들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반면 정준호 씨는 젠틀한 모습으로 등장했지만 10분도 채 지나지 않아 허당 매력을 발산한다. 혼자 있으면 젠틀한 신사지만 신현준 씨와 만나는 순간 덤앤더머가 따로 없는 두 사람의 앙숙 케미는 갯벌에서도 계속된다.

[사진=KBS]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7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