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이슈] 김새론, 소속사 늑장 대응 논란 속 사과...차기작 하차 언급은 無 (종합)

2022.05.19 오전 11:18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김새론, 소속사 늑장 대응 논란 속 사과...차기작 하차 언급은 無 (종합)
AD
배우 김새론 씨 소속사가 늑장 대응 논란에 휘말린 가운데, 사과문을 발표했다.


19일 김새론 씨 소속사 골든메달리스트는 "먼저 정확한 사실관계 파악에 시간이 걸려 공식 입장이 늦어진 점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고개 숙였다.

이어 "소속 배우 김새론씨의 음주운전으로 발생한 사고로 인해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김새론씨는 자신의 잘못을 깊게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김새론씨는 이로 인해 피해와 불편함을 겪은 많은 분들과 파손된 공공시설의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의 마음을 전하고, 피해 복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임을 약속했다"고 전했다.

또한 "김새론씨는 어제(18일) 채혈 검사 후 귀가 조치 되었으며, 이후 경찰 조사에도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당사 역시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한 점에 대해 책임을 깊이 통감하고 있습니다. 이 일로 불편을 겪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사과드린다"며 "앞으로 소통하며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이러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더욱 아티스트 관리에 신중을 기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고개 숙였다.

이 가운데 김새론 씨 소속사는 차기작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과 SBS 드라마 '트롤리'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김새론, 소속사 늑장 대응 논란 속 사과...차기작 하차 언급은 無 (종합)

앞서 18일 오전 8시께 김새론 씨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서 운전을 하다 가드레일과 가로수를 3번 이상 들이 받는 사고를 냈다. 지나가던 시민이 SUV 차량이 가드레일을 여러 번 들이 받았다고 신고해 경찰이 출동했으며, 경찰 단속 결과 혈중알코올농도 수치가 측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김새론 씨와 엮어있는 드라마, 영화 제작진 측은 당장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넷플릭스 드라마 '사냥개들'과 SBS 드라마 '트롤리' 등에 출연 혹은 출연 예정이었던 만큼 작품의 공개 및 촬영 등에 차질이 불가피해진 것.

당시 김새론 씨 소속사는 "정확한 검사를 위해 채혈 검사를 진행했으며, 검사 후 보호자 동행 하에 다른 조사 없이 귀가 조치 됐다"며 "채혈 검사 결과는 2주 후 나올 예정이며, 추후 경찰의 요청에 성실하게 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이 같은 입장에 대중은 검사 결과가 나오기까지 2주가 걸리는 채혈 검사를 진행한 점, 또 소속 배우가 물의를 빚은 것에 대한 사과부터 이뤄지지 못한 점을 꼬집으며 소속사의 늑장 대응을 지적했다.

이 가운데,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가 사건 하루만에 다시 공식입장을 발표, 사과 입장을 제대로 표명했다.

한편, 김새론 씨는 2001년 잡지 모델로 데뷔 후 영화 '아저씨'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이후 영화 '이웃사람' '눈길', 드라마 '화려한 유혹' '마녀보감' '우수무당 가두심' 등의 작품에서 활약했다.

[사진=오센]

YTN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68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3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