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현빈 씨와 웨딩마치를 울린 배우 손예진 씨의 결혼식 헤어·메이크업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단아하고 청초한 신부의 느낌을 살려 마치 동화 속 공주님처럼 아름다운 하루를 완성했다.
손예진 씨는 지난달 31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호텔 애스톤하우스에서 현빈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본식에 앞서 두 장의 웨딩화보를 공개한 손예진 씨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그림 같은 비주얼을 뽐냈다.
손예진 씨의 웨딩 헤어와 메이크업은 그와 10년이 넘는 오랜 인연을 맺어온 뷰티살롱 '제니하우스' 측이 맡았다. 본식 공개 후 제니하우스 측은 "손예진 씨의 웨딩 헤어, 메이크업은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단 하루를 위해 규격화되지 않은, 신부 손예진의 아름다운 개성을 가장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손예진 메이크업을 담당한 제니하우스 무진 원장은 "퓨어하면서 우아한 웨딩 느낌을 담고 싶었다. 피부결을 살린 깨끗한 베이스로 유리알처럼 은은한 광채를 표현했고, 예쁜 눈매를 살리기 위한 오렌지와 핑크톤으로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 평소보다 더욱 사랑스럽고 반짝이도록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또 헤어를 담당한 제니하우스 구미정 원장에 따르면 페이스 라인의 잔머리를 활용해 작은 얼굴을 더욱 작고 어려 보이도록 했으며, 빈티지한 무드로 네츄럴하게 결을 살린 미들번 헤어로 단아하고 청초한 신부의 느낌을 살려 손예진 웨딩 헤어를 마무리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이미지 확대 보기
한편 손예진 씨는 영화 '협상',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함께 한 배우 현빈 씨와 지난해 1월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 열애를 이어왔다. 지난달 31일 2년 여의 열애를 마치고 결혼에 골인해 국내외 팬들의 열렬한 축하를 받았다.
[사진출처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제니하우스]
YTN 강내리 (nrk@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