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장성규 또 '일베' 인증?..."싸이 감성 표현한 것"

2022.01.17 오전 11:23
이미지 확대 보기
장성규 또 '일베' 인증?..."싸이 감성 표현한 것"
AD
방송인 장성규가 또 다시 '일간베스트'(일베) 의혹에 휩싸이며 해명에 나섰다.


앞서 16일 장성규는 자신의 SNS에 "주말엔 귀 막고 입 닫고 #쉼표"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엔 양손으로 두 귀를 막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장성규의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해당 게시물에 네티즌들은 장성규의 '일베' 의혹을 제기했다. 이날 MBC '스트레이트'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후보의 부인 김건희 씨의 통화 녹취록이 보도된 가운데, 이와 맞물려 장성규가 발언했다는 이유다. 녹취록을 듣지 않겠다는 뜻이 아니냐며 온갖 추측이 쏟아졌고, 급기야 '일베 인증' 의혹으로까지 번졌다.


해당 게시물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를 두고 “일베라는 소문이 사실이었네요”, “이렇게 티를 못 내서 안달이라니”, “가세연 예비 멤버였군”이라고 반응했다.

결국 장성규는 "친한 촬영 감독님이 너무 멋지게 찍어주셔서 주말에 쉬고 싶은 마음이랑 엮어서 싸이 감성으로 표현해 본 겁니다"라는 해명 댓글을 남기기에 이르렀다.

장성규는 지난 2020년에도 출연 중인 유튜브 예능 '워크맨' 제작진의 자막 문제로 '일베' 논란을 사며 "제가 저희 동생(제작진)들을 평가할 자격은 없지만, 제가 느꼈던 동생들은 여러분께서 오해하시는 그런 동생들 아니다. 한 번만 믿어주시고 다시 한번 좀 예쁘게 봐 주시길 부탁드리겠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하겠다"라고 사과한 바 있다.

[사진 = 장성규SNS]


YTN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29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44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