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705,902명사망 6,452명
1차 접종 44,519,041명접종률 86.7%

이정현, 결혼 3년 만에 임신… “세상 어머니들 위대함 느낀다”

방송 2021-12-07 14:53
이미지 확대 보기
이정현, 결혼 3년 만에 임신… “세상 어머니들 위대함 느낀다”
AD
배우 이정현이 임신 소식을 전했다.

7일 이정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정현의 집밥레스토랑'에 '여러분들께 전하고 싶은 기쁜 소식이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정현은 "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함께 나누고 싶어서 영상으로 찾아뵙게 됐다"며 "저희 가정에 새로운 식구가 찾아왔다. 사랑스러운 아기가 찾아왔다. 그동안 입덧이 너무 심해서 유튜브 업로드를 못해드렸는데 많은 분들이 왜 이렇게 유튜브 업로드가 안 되나 궁금해하셨을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이어 "입덧이 너무 심하게 와서 물도 못 마시고 밥도 잘 못 먹고 너무 힘들었는데 이 세상의 어머니들이 얼마나 존경스럽고 위대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었다"며 "이제 임신 중기에 접어들었는데도 아직 입덧이 남아 있다. 그래서 새로운 영상을 업로드하는 데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할 것 같다. 양해 부탁드린다. 다음에 영상을 업로드할 때 좀 더 업그레이드된 영상으로 좋은 정보 많이 얻어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정현은 "내년에 영화 두 편 개봉을 앞두고 있고 또 새로운 촬영도 앞두고 있다. 내년에도 활발한 활동 꾸준하게 보여드릴 테니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연말이 다가왔는데 코로나 조심하시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 되시길 바라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이정현은 지난 2019년 4월 3살 연하의 의사와 결혼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D-49
20   2022.03.09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