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트와이스가 미국 인기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The Tonight Show Starring Jimmy Fallon)'에서 신곡 '더 필스(The Feels)'의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밤 10시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첫 번째 영어 싱글 '더 필스' 관련 타임테이블 이미지를 게재했다. 타임테이블에는 티징 플랜과 미국 유명 프로그램 출연 소식이 담겨 전 세계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들은 첫 영어 싱글 발매 당일 미국 NBC의 토크쇼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펄론'에 출연해 신곡 '더 필스' 무대를 첫 선보이고 글로벌 팬심을 더욱 뜨겁게 달군다. 내달 6일에는 ABC의 유명 프로그램 'GMA3: 왓 유 니드 투 노(GMA3: What You Need to Know)'에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인터뷰를 진행하며 월드와이드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트와이스, 美 인기 토크쇼 출연…첫 영어 싱글]()
지난 3일 '더 필스'의 티저 이미지를 최초 공개한 트와이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간 콘셉트 포토, 27일과 29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10월 1일 오후 2시에는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다.
신곡 '더 필스'는 빠른 템포의 디스코 팝 장르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이며, 앞서 스포일러 콘텐츠와 틱톡 선공개 영상에서 일부 음원을 공개해 국내외 관심을 모았다. 트와이스는 많은 팬들이 염원한 하이틴 콘셉트를 입고 글로벌 인기몰이를 이어갈 전망이다.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영어 싱글 '더 필스'는 10월 1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1일 0시에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