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342,396명완치 310,344명사망 2,660명
1차 접종 40,398,477명접종률 78.7%

'스우파' 모니카·가비, 'TMI뉴스' 출연 예고…배틀 뒷이야기 공개

방송 2021-09-16 10:06
이미지 확대 보기
\'스우파\' 모니카·가비, \'TMI뉴스\' 출연 예고…배틀 뒷이야기 공개
AD
댄서 모니카, 가비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오는 22일 저녁 8시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티엠아이 뉴스(TMI NEWS)'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핫한 리더 모니카, 가비가 출연해 비하인드 에피소드를 대방출한다.

15일 방송된 '티엠아이 뉴스' 말미에는 다음주 커버모델로 출격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모니카, 가비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들은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비하인드 에피소드들을 얘기하는 장면이 포착돼 기대를 모은다.

예고 영상에서 두 사람에게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견제되는 라이벌을 묻자 라치카의 리더 가비는 프라우드먼을 의식하며 "일단 프라우드먼은 아닌 것 같다"고 답했다. 프라우드먼의 리더 모니카 역시 "누가 봐도 우리가 1등이다"고 응수하며 신경전을 펼쳤다. 당당한 두 리더들의 답변에 MC 전현무와 장도연은 이런 인터뷰는 처음이라며 녹화 내내 연신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MC 장도연은 리더 계급 미션이었던 '헤이 마마(Hey Mama)' 안무를 따라 추며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팬임을 인증했다. 이외에도 '티엠아이 뉴스'에서 처음으로 공개하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비하인드 에피소드와 스포일러들을 공개해 두 MC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모니카는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지만 약자 지목 배틀에서 상대방에게 건넨 말이 더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하는 한편, 가비 또한 '스트릿 우먼 파이터' 촬영장에서 있었던 일화들을 밝혀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사진제공 = Mnet]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