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AOA 따돌림 폭로+남자친구 문제' 권민아, 결국 SNS 모든 게시물 삭제

2021.09.09 오후 02:17
이미지 확대 보기
'AOA 따돌림 폭로+남자친구 문제' 권민아, 결국 SNS 모든 게시물 삭제
AD
권민아가 SNS 게시물을 모두 삭제했다.


최근까지 그룹 AOA내 따돌림, 남자친구 양다리 논란 등으로 구설수에 올랐던 권민아가 SNS 내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다. 계정은 그대로 남아 있으나 그가 토로했던 심경 등 모든 글들은 삭제된 상태다.

앞서 권민아는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계속해서 논란을 일으키고, 잘못된 판단으로 끊임없이 사고만 치고있었던 권민아다"라며 "SNS 활동 멈추려고 한다. 내 행동이 잘못됐다는 걸 인지하고 정말 멈추고 치료 잘 받고 반성하고 밝은 사람으로 살아가려고 노력해야 하는데 너무 속상하다"라고 심경을 드러낸 바 있다.

권민아는 같은 그룹 멤버였던 지민, 매니저들과 나눴던 녹취록 및 대화록이 공개되면서 비난의 눈초리를 안았다.


이에 권민아는 "제보된 매니저님들 이야기와 녹취록 이야기 등 다 누군지 알고, 내용 다 기억한다. 차라리 녹취록 처음부터 끝까지 목소리가 나오게끔 공개해버렸으면 좋겠다. 매니저 언니와의 대화도 앞뒤 안짜르고 다 공개했으면 좋겠다"고 억울한 부분이 있음을 강조했다.

이후 권민아는 SNS 모든 글을 삭제하며 자신의 행동을 스스로 반성했다.

[사진제공 = 오센]

YTN 지승훈 (gshn@ytnplus.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7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