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279,930명완치 252,038명사망 2,386명
1차 접종 34,977,073명접종률 68.1%

[Y현장] '싱크홀' 차승원 "돈 많이 들어간 티 나는 영화...많이 봐달라"

Y현장 2021-08-02 19:04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싱크홀\' 차승원 "돈 많이 들어간 티 나는 영화...많이 봐달라"
AD
'싱크홀' 차승원이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2일 오후 4시30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싱크홀' 언론시사회와 함께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는 연출을 맡은 김지훈 감독을 비롯해 배우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 권소현, 남다름 등 출연 배우들이 함께 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영화 '싱크홀'은 11년 만에 마련한 내 집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로 추락하며 벌어지는 재난 버스터다. 영화 '타워'를 통해 한국형 재난 영화의 새로운 지평을 연 김지훈 감독이 지하 500m 초대형 싱크홀 속 스펙터클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평범한 이웃과 직장 동료로 얽힌 인물들이 긴박한 상황에 대처하는 과정을 유쾌하고 속도감 있게 풀어냈다.

차승원, 김성균, 이광수, 김혜준이 지하 500m 싱크홀 속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치열한 생존 액션을 선보인다.

이날 차승원은 "워낙 '싱크홀'은 시나리오의 완성도가 높았다. 상황이 캐릭터를 만들어준 것 같고 저와 호흡한 캐릭터들 역시 제 캐릭터를 완성시켜줬다"라며 만족을 표했다.

차승원은 "메이크업 하는 팀이나 의상팀이 수고를 많이 해주셨다. 그때 그때 상황에 맞게 여러가지 장치를 해주셨는데, 덕분에 특별히 노력한 건 없었다. 힘드면 힘든대로 그 상황에 맞게 연기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차승원은 "이 지루하고 엄중한 시기에 마음의 무거운 짐을 적게나마 덜어드릴 수 있고 해소시켜줄 수 있는 영화라고 확신한다"라며 "돈 들어갔고 돈 많이 들어간 티가 나는 영화니 많은 관람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싱크홀'은 오는 8월 11일 개봉된다.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