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샤이니 태민이 출격한다.
23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태민이 특별 출연해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태민은 ‘사이코러스’ 코너의 황제성, 양세찬과 호흡한다. 군입대를 앞둔 태민은 ‘사이코러스’ 오프닝 송 ‘무브’(MOVE)부터 새 솔로곡 ‘Advice’(어드바이스)까지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선보이며 공백기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 또한 황제성, 양세찬이 전수한 포인트 안무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반전 매력도 마음껏 뽐냈다고 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댄서 아이키도 ‘코빅’을 찾는다. ‘코빅엔터’ 코너에 깜짝 등장한 아이키는 문세윤과 화제의 방자고 댄스 배틀을 이어가는가 하면, 커플 댄스도 보여주는 등 남다른 존재감으로 현장을 달궜다는 후문이다. 아이키와 문세윤의 콜라보 무대가 ‘코빅엔터’ 순위에 어떤 영향을 줄지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2021년 2쿼터 8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두분사망토론’과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가 박빙의 선두 다툼을 벌이고 있다. 그 뒤를 ‘셀룰나이트’가 추격하고 있으며, ‘사이코러스’, ‘코빅엔터’도 순위권 내에서 접전 중이다.
지난주 1위를 탈환한 ‘두분사망토론’의 이상준과 박영진은 커플 통장을 주제로 열띤 토론을 벌이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는 랜선 방청객들을 배꼽 잡게 만든 민찬기의 웃픈 댄스가 공개된다. 이 밖에 ‘셀룰나이트’, ‘석포 호랑이 아저씨’ 등도 막강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고 있어 이번 주 순위 경쟁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YTN Star 곽현수 기자(abroad@ytnplus.co.kr)
[사진제공=tv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