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이슈] 인정도 부인도 NO...YG엔터, 지디·제니 열애설에 "확인 불가"

2021.02.24 오후 01:15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인정도 부인도 NO...YG엔터, 지디·제니 열애설에 "확인 불가"
AD
부인하지도, 그렇다고 인정하지도 않았다. YG엔터테인먼트가 지디(지드래곤·권지용)와 제니(김제니)의 열애설에 애매모호한 입장을 내놓았다.


24일 YG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사생활에 대해 회사가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라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지디와 제니는 YG엔터테인먼트 대표 아티스트이자 명품 브랜드 '샤넬'의 모델로 활약하는 월드 스타다. 때문에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입장에 많은 관심이 쏠렸지만, "확인 불가"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앞서 지디는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 애프터스쿨 출신 이주연 등과 열애설이 불거졌을 때도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은 바 있다.


열애설을 첫 보도한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의 데이트 장소는 주로 지디가 사는 한남동 고급빌라다. 이곳은 독립 주차 시스템으로 개인 승강기를 이용해 집으로 바로 들어갈 수 있다. 제니는 자신의 카니발을 빌라에 등록했다.

이 매체는 "제니 어머니도 지디와의 교제를 알고 있다"라고 했다.

제니와 지디의 인연은 꽤 오래전으로 올라간다. 제니는 2012년 지디의 '원 오브 어 카인드' 수록곡 '그XX'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했다. 2013년에는 지디의 '쿠데타' 타이틀곡 '블랙'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인정도 부인도 NO...YG엔터, 지디·제니 열애설에 "확인 불가"

이후 두 사람은 YG엔터테인먼트 선·후배 사이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방문하거나 SNS 라이브에 등장하는 등 서로를 응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2006년 빅뱅으로 데뷔한 지드래곤은 2019년 10월 전역 후 지난해 3월 YG엔터테인먼트와 3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현재 새 앨범 작업 중이다.

제니는 2016년 블랙핑크 멤버로 데뷔, 그룹으로서뿐만 아니라 '솔로'를 통해 솔로 가수로서도 입지를 다졌다. 최근 온라인 콘서트 '더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OSEN]

* YTN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의 학교폭력 피해 사례를 제보 받습니다.
현재까지 학교폭력 의혹으로 나온 스타들 관련 제보 및 다른 스타들 제보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 winter@ytnplus.co.kr
YTN STAR 학교폭력 피해 제보 1대 1 오픈 채팅 카톡방(https://open.kakao.com/o/sjLdnJYc)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3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