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머니게임’ 이상민 “보는 것 만으로 시청자에게 도움될 드라마”

2020.01.08 오후 03:06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머니게임’ 이상민 “보는 것 만으로 시청자에게 도움될 드라마”
AD
“보시는 것만으로 시청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배우 이성민이 드라마 ‘머니게임’에 대해 시청자들의 시청을 당부했다.


8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 호텔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을 맡은 김상호 감독을 비롯해 배우 고수, 이성민, 심은경 등 드라마의 주요 출연진이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이성민은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잘 만들어진 드라마다. 열심히 만들지 않은 드라마 없지만 정말 열심히 만들었고 무엇보다 새로운 소재”라며 지금 우리가 어떻게 살고 있고, 어떻게 살아야 할지 가정과 경제를 위해 반드시 봐야할 드라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를 하며 금융이 무엇이고 이것이 우리 일상 생활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알게 됐고 공부하게 됐다”라며 독특한 소재가 드라마를 선택하게 된 이유라고 설명하며 “보시는 것이 시청자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다. 스크린과 안방극장으로 오가며 탄탄한 연기력을 뽐내 온 배우진 고수를 비롯해 각각 5년, 6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성민과 심은경이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방송은 오는 15일(수) 밤 9시 30분이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제공 =OSEN]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