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TRCNG 우엽·태선, TS상대 전속계약 해지 및 아동학대 혐의 고소

2019.11.18 오전 10:22
이미지 확대 보기
TRCNG 우엽·태선, TS상대 전속계약 해지 및 아동학대 혐의 고소
AD
그룹 TRCNG 멤버 우엽과 태선이 소속사 TS엔터테인먼트(이하 TS) 측을 고소했다.


우엽과 태선의 법률대리를 맡고 있는 정지석 변호사(법무법인 남강)에 따르면 지난 4일 TS에 전속계약 내용증명을 보냈고 12일 서울지방경찰청에 고소장을 제출했다.

정 변호사는 계약해지 사유로 법적 분쟁 등으로 인한 회사 매니지먼트 능력 상실, TS 관계자들의 멤버 상습아동학대와 특수폭행치상 등을 들었다.

변호사는 "정산의무 불이행 등 회사가 소속 대부분의 연예인들과 법적 분쟁을 겪고 있으며 근로기준법 위반으로 형사절차가 진행 중이다. 회사의 인적, 물적 자원의 부재 사정으로 팀의 음원 발매가 지연되고 있다"면서 "TS와 TRCNG는 9년 장기계약을 맺은 상황에서 이런 회사의 사정은 계약준수 원칙에 반하는 결과"라고 꼬집었다.

그러면서 "안무책임자 A씨와 B 이사가 상습적으로 학대, 폭행을 저질렀다"라고 주장했다.


한편 TRCNG는 지난 2017년 데뷔했다. 우엽, 태선, 지훈, 하영, 학민, 지성, 현우, 시우, 호현, 강민 등 10인조로 구성됐다. 지난 8월 두 번째 싱글 앨범 '라이징'을 발표했다.

TS는 TRCNG뿐만 아니라 과거 그룹 B.A.P, 시크릿 출신 전효성, 송지은, 래퍼 슬리피, 소나무 멤버 수민, 나현과도 법적 분쟁을 겪었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제공 = 오센]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42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1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