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준열이 한 영국 유튜버의 영상에 포착돼 눈길을 끌고 있다.
유머 채널을 운영하는 영국 유튜버 ‘snatchy’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는 짧은 영상 한편을 올렸다.
그는 런던 거리에 서 있는 한 남성에게 다가가 "Would you be my Valentine?(제 연인이 돼 줄래요?)"라고 말하며 빨간색 하트 모양의 풍선을 건넸다. 갑작스런 고백을 받은 상대의 반응을 담고자 한 것.
그런데 예상못한 고백을 받은 주인공이 휴가차 현재 영국을 방문 중인 배우 류준열이어서 한국 네티즌의 눈길을 끌었다. 런던 거리에서 사진을 찍던 중 우연히 이 유튜버에게 포착 된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 확대 보기
류준열은 갑작스러운 고백에 당황해하면서도 웃으며 풍선을 받고, 손을 흔들어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튜버는 하트 풍선을 들고 어쩔줄 몰라하는 류준열을 멀리서 촬영한 영상도 덧붙여 깨알 웃음을 더했다.
이를 발견한 한국의 여러 팬들이 "류준열이 왜 거기서 나와", "반응이 너무 귀엽다", "찍어 주셔서 고맙다"는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전했다.
류준열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2018-2019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1차전 경기 후 손흥민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올려 관심을 모았다. 소속사 측은 "류준열이 일주일간 휴가를 받고 영국으로 떠나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YTN Star 최보란 기자 (ran613@ytnplus.co.kr)
[사진 = snatchy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