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박유라 앵커, 동생 찬열과의 '현실 남매' 에피소드 대방출

2018.11.15 오전 10:35
이미지 확대 보기
박유라 앵커, 동생 찬열과의 '현실 남매' 에피소드 대방출
AD

YTN 박서경 기자가 진행하는 '음악 굽는 와플#' 첫 회가 YT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개됐다. 박서경 기자는 박유라 앵커와 함께하는 '음악 인싸 되기' 코너에서 트와이스, 장기하와 얼굴들, 엑소 등 새로 발매된 가수들의 앨범을 짧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박유라 앵커는 친동생 찬열이 소속된 엑소 앨범 5집 발매 소식을 알리며 자연스럽게 찬열과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미지 확대 보기

박유라 앵커, 동생 찬열과의 '현실 남매' 에피소드 대방출

박 기자는 "박 앵커가 동생이 속한 그룹 엑소 관련 소식을 전하는 모습을 캡쳐한 화면이 인터넷에 돌아다닌다"라며 네티즌들이 "찬열 누나는 찬열 이야기 보도하면 어떤 기분일까"라는 댓글을 단 걸 봤다고 전했다. 박 앵커는 "잘 읽어야겠다고 생각한다. 틀리면 한참 떠돌아다니겠다 싶어서"라며 기쁜 마음보단 걱정이 앞선다고 답했다.

박 앵커는 동생 찬열에게 "너 내 뉴스 안 보냐"고 했을 때 찬열이 보인 현실 남매의 반응도 털어놨다. 찬열은 "내가 나오는 프로도 다 못 보는데 그걸 어떻게 보냐"고 대답했다며 박 앵커 역시 스케줄이 바빠 요즘 나오는 앨범은 다 들어보지도 못한다고 밝혔다.

박 앵커는 이어 최근 자신의 결혼식에서 찬열이 축가로 선택한 콜드플레이의 'Everglow'를 소개했다. "처음에는 모르는 노래였지만 동생이 가사를 유심히 보라고 해서 보니 감동적이었다"고 밝혔다. 박 앵커는 "헤어진 연인에게 하는 노랫말 같아 보이지만 결혼하는 누나에게도 어울리는 가사였다"고 덧붙였다.

YTN 박서경 기자가 진행하는 음악 유튜브 콘텐츠 '음악 굽는 와플#'은 매주 YTN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YTN PLUS 정윤주 기자(younju@ytnplus.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