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지 "이하늘 결혼 진심으로 축하…예전 일 재생산 말아달라"

2018.08.21 오후 04:43
이미지 확대 보기
신지 "이하늘 결혼 진심으로 축하…예전 일 재생산 말아달라"
AD
그룹 코요테의 신지가 가수 이하늘 결혼 소식과 관련, 입장을 밝혀 눈길을 끈다.


신지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기사화 될 걸 알면서도 상의 끝에 마음이 편치 않아 몇 자 적어 본다. DJ DOC 하늘 오빠의 결혼 소식! 많은 분들께 축복받아야 할 소식에 아직도 저와 코요태에 관련된 글들이 많이 보이고 그로 인해 하늘 오빠도 저도 코요태도 마음이 너무 안 좋다"며 글을 시작했다.

이어 신지는 "더 이상 예전 일들을 확대 재생산하지 말아주시길 정중하게 부탁드린다. 저희는 정말 잘 지내고 있고 하늘 오빠의 결혼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뿐"이라면서 "다시 한번 지난 일로 상처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길 바라본다"고 당부했다.

신지는 과거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이하늘과 관련된 일화를 털어놨다. 당시 신지는 "촉박한 시간 탓에 선배인 디제이디오씨에게 인사를 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이하늘에게 무시를 당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신지는 "다음날 무대에서도 관객들에게 알 수 없는 야유를 들었고 이로 인해 무대 공포증까지 생겼다"고 말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이하늘의 결혼 소식에 신지와 이하늘의 과거 일화를 들추며 논란을 재점화했고, 신지가 직접 나서 논란 진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이하늘은 11년 열애 끝에 오는 10월 10일 제주도에서 17세 연하의 연인과 화촉을 밝힌다.

YTN Star 지승훈 기자 (jiwin@ytnplus.co.kr)
[사진출처 = 뉴시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2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