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신혼일기' 구혜선이 밝힌 남편 안재현과 결혼한 이유

2017.02.18 오후 01:48
이미지 확대 보기
'신혼일기' 구혜선이 밝힌 남편 안재현과 결혼한 이유
AD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자신을 순수하고 천진난만한 아이처럼 만들어주는 사람이 안재현이었고, 구혜선은 이런 점이 좋았던 것.


어제(17일) 방송된 tvN '신혼일기'에서는 신혼부부 안재현 구혜선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함께 썰매장을 가는가 하면 대나무숲을 산책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두 사람은 천진난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썰매장 매점을 클럽이라고 가정한 뒤 상황극을 즐기는가 하면 산책을 하다 갑자기 춤을 추는 등 서로 웃음을 줬다.

이후 구혜선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 연애할 땐 서로 성숙한 태도로 있었다. 근데 둘이 있으면 너도 애, 나도 애다"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저 사람은 어떤 이유로 결혼을 결심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제가 정확히 아이가 된 걸 알아서 같이 있는 의미에 대해 생각했었다"고 결혼을 결심했던 배경을 전했다.


한편 집에 와서도 달콤한 일상은 이어졌다. 구혜선은 예전에 담가두었던 오미자주를 마시고 취해 남편에게 애교를 부렸고, 안재현은 그 모습이 마냥 예쁜 듯 애정표현을 했다.

또 VR 게임을 즐기며 엉뚱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얼굴에 헬멧처럼 게임기를 쓰고 하는 게임을 처음 해본 구혜선은 머리를 이리저리 움직이며 신기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tvN '신혼일기' 영상 캡처]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1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