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넬, 2년 만에 돌아온다…오늘 정오 정규앨범 'C' 발표

2016.08.19 오전 11:05
이미지 확대 보기
넬, 2년 만에 돌아온다…오늘 정오 정규앨범 'C' 발표
AD
밴드 '넬(Nell)'이 오늘(19일) 정오 2년 만의 새 앨범을 공개한다.


넬은 오늘(19일) 정오 정규앨범을 발표한다. 당초 넬은 8월초 컴백을 목표로 작업에 매진했지만, 완벽한 앨범을 선보이기 위해 추가 작업을 진행, 컴백을 미뤘다.

또 이번 앨범은 넬인 지난 4월 새로운 보금자리인 스페이스보헤미안 레이블 설립 후 선보이는 첫 작품이어서 음악팬들의 더욱 높은 기대와 관심을 받고 있다.

넬은 추가 작업의 선택을 더블 타이틀이라는 결과로 보답했다. '드림 캐처(Dream catcher)'와 '희망고문'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한 자리에 머무르지 않는 넬의 음악적 고집을 또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넬 멤버들은 공개 전날 팬카페에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하고 우리가 만족할 때까지 만들어 완성한 앨범이니 기대 많이 해도 됩니다. 새로운 음악과 함께 새로운 좋은 추억이 많이 만들어지길 바랍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스페이스보헤미안 측은 "이번 정규앨범 ‘C’는 전체적인 표현과 연주, 사운드 구성이 가장 디테일하고 풍성한 앨범"이라며 아티스트 고유의 색채와 신념을 담은 음악이자 2016년 현재 음악씬에 던지는 새로운 제안”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이번 활동의 첫 공연은 단독콘서트로 9월 3일과 4일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YTN Star 강내리 기자 (nrk@ytnplus.co.kr)
[사진출처 = 스페이스보헤미안]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9,309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421
YTN 엑스
팔로워 361,512